목요일, 4월 25, 2024
Google search engine

스타 아티스트필립 콜버트: 랍스타 행성 연합 (LPF: Lobstar Planet Federation)

필립 콜버트: 랍스타 행성 연합 (LPF: Lobstar Planet Federation)

1. LPF

랍스타 행성 연합(LPF: Lobstar Planet Federation)은 4월 The Lobstars 컬렉션 매진에 이은 다음 장입니다. The Lobstars NFT홀더는  다음 링크를 통해 LPF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www.thelobstars.com/lpf

 

  1. The Lobstars NFT 홀더가 아니라면 오픈시를 통해 NFT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.(https://opensea.io/collection/thelobstars)
  2. 상기 페이지에서 지갑을 연결하고 서명하여 LPF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3. 최소 1개 이상의 Lobstar를 소유하고 있다면 자동으로 DEN 페이지로 전환됩니다.
  4. 지갑에 보유한 Lobstar 수에 따라 등급이 지정됩니다.
  5. DEN 페이지에서는 나의 등급, 획득한 랍스타 크레딧양, 다음 등급에 필요한 Lobstar 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2. 랍스타 크레딧

랍스타 크레딧이란?

랍스타 크레딧은 커뮤니티의 보상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입니다. 이를 활용해 의류, 상품, 예술품, 웨어러블 아트 및 The Lobstars 프로젝트의 물리적, 디지털 아이템과 보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이전에는 없던 완전히 새로운 여정이 될 것입니다.

랍스타 크레딧은 매일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, 월별 보너스는 LPF 등록일로부터 30일이 끝날 때 보유한 Lobstar 수에 따라 지급됩니다.

랍스타 등급

보유한 Lobstar 수량에 따라 지급되는 크레딧 양이 달라집니다. 총 10개의 등급으로 나눠지며, 등급별 필요한 Lobstar 수량 및 지급되는 크레딧 양은 상기 이미지 속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3. 랍스타 크레딧 사용처

8월 초 LPF SHOP을 출시할 예정입니다. LPF SHOP은 출시 이후 꾸준히 업데이트 될 것이며, Lobstars 프로젝트의 다음 단계들을 위한 중요한 품목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LPF SHOP 상품을 구매하거나, NFT 또는 웨어러블 아트에 사용하거나, 앞으로를 위해 지갑에 크레딧을 보유해놓는 것 모두 가능합니다. 랍스타 크레딧은 양도할 수 없으므로 모든 Lobstar를 하나의 안전한 지갑에 보관하시기를 권합니다.

4. 에어드롭

8월 5일 이전에 가입한 LPF의 모든 구성원은 앞으로 이어질 Lobstar 스토리의 아주 중요한 부분들을 NFT 에어드롭으로 받게됩니다. 이 NFT는 여러분이 웹 3.0 영역에서 아주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. 초기 등록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.

Lobstars 커뮤니티가 활성화된지 벌써 100여일의 시간이 흘렀습니다. The Lobstar 프로젝트는 예술과 웹 3.0 세계를 연결하는 새로운 개척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 이미 메타버스 및 NFT 분야에서 확고하게 자리잡은 프로젝트이며, 앞으로 지속할 수 있는 새로운 웹 3.0 세계를 구축할 준비가 되었습니다. 블록체인 기능과 창의적인 커뮤니티의 연결과 그 확장을 이어나갈 수 있는 Lobstars 프로젝트에 참여하세요.??????

 

관련링크

  1. LPF: https://thelobstars.com/lpf
  2. 오픈씨: https://opensea.io/collection/thelobstars
  3. 디스코드: https://discord.com/invite/thelobstars
  4. 트위터: https://twitter.com/thelobstars
  5. 인스타그램: https://www.instagram.com/thelobstars/
  6. https://medium.com/@thelobstars/lpf-info-21c03394526a#48a1
RELATED ARTICLES

댓글을 남겨주세요

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!
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.